안녕하세요.
트랙볼 찬양인으로서,켄싱턴슬림블레이드베어링교체기일부실패클리앙 경험담 남기고자 글을 작성해보고있습니다.
저는 3년 전부터 켄싱턴 슬림블레이드에 구입하며 마우스 고민이 사라진 케이스입니다.
이전까지는 로지텍, 마이크로소프트, 쿠거, 로캣 등 이거저거 새로 나오면 일단 구입해서 사용해왔었습니다.
슬림블레이드에 많은 애정이 생겨,
베어링을 교체하면 구름성이 나아진다는 점에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베어링 구매했고 오늘 교체 작업을 실시했습니다.ㅎㅎ
근데 작업 중에 실수를 해서 혹시 저처럼 실수하시는 분 없도록 글 남겨봅니다.
워낙 특별할 것이 없는 단순 교체 작업이라 아무 생각 없이 2번째 베어링까지는 잘 진행했습니다.
3번째 지르코늄 베어링을 내려놓았더니 ㅋㅋ
고정 볼트의 나사구멍 쪽에 지르코늄 베어링이 걸렸습니다...이게 건드리니까 더 깊이 들어가고, 결국 안 빠지더라고요.
포기하고 잘 안되면 버릴 심산으로 억지로 볼트를 감아서 베어링을 밀어넣어버렸습니다.
결과는 큰 문제 없는 거 같긴합니다...만, 보기가 별로입니다.ㅋㅋㅋㅋㅋㅋ
문제가 된 부분은 아래 우측 동그라미 쳐진 나사구멍 부분에 지르코늄 베어링이 끼었습니다.(끼어버린 사진은 안 찍었네요)
살짝 걸렸을때 두드려패서 꺼냈어야했는데 괜히 건들였다가 되려 더 끼어버렸습니다.ㅠㅠ
(사진은 구글 펌)
현재 제 슬림블레이드 상태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볼트로 베어링 걸린 부분을 억지로 밀어넣었더니... 볼록하게 올라와서 억지로 좀 갈아냈습니다.
무선 버전 재판매 되길 기다리며 신경 안 쓰고 쓰기로 했습니다.
혹시 슬림블레이드 베어링 교체 작업 하실 분들은께서는
핀셋을 준비하시고,나사구멍에 드라이버 같은걸 끼워서 안 빠지게 하고 베어링 넣으시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이상 뻘짓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