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590 벌크 A/S 성공기 : 클리앙

작년 7월에 구매한 로지텍 저소음 마우스 M590 우클릭이 이상한걸 발견했습니다.

게임하는데 우클릭이 잘 안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부랴부랴 일단 로지텍 웹사이트에 접속

우측 하단에 대화 아이콘을 눌러서 대화를 시도

시리얼을 입력하고 버튼 이상 등등등 이야기 하니

라이브 에이전트와 연결

그리고 받은 여러가지 방법 테스트 했으나 동일한 증상 ....


그리하여 일단 제품 등록을 먼저 했습니다.

m90.JPG

정상적으로 제품 등록 완료


그리고 로지텍 AS 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02-3143-9429 


전화 연결후 시리얼을 불러주고 

통화 중에 제품 시리얼 확인시 A/S 기간이 경과했다고 안내해 주셔서

구매 영수증도 동봉해야 한다고 합니다.

최종 증상을 확인해서 여차저차 해서 이메일로 티켓번호 및 택배 주소를 받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끊고 수신된 이메일을 확인하던중 한 문장을 보고 깜짝 놀랍니다.


※로지텍 코리아 공식 판매처 상품이 아닌 병행,벌크,해외 직구 상품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아..  제가 다른건 모르겠고 마우스는 벌크를 구매한게 기억이 납니다.

영수증을 급히 찾아 봅니다.

그리고 로지텍 벌크 A/S 관련한 글들을 급히 찾아 봅니다.

클리앙에서 몇년전에 해외 병행? 벌크 제품 정품등록기가 있고, 

상담사가 AS도 가능하다고 답변받았다는 글을 보고 희망을 버리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인터넷 글을 확인했을때 

로지텍 공식 판매처가 아닌 제품은 정품 등록은 되고, 정품은 맞으나

A/S 보증은 되지 않는다가 대부분의 의견이었습니다.


다시 AS 센터로 전화하여 문의하여 봅니다.

역시나 상담사는 똑같은 답변입니다.

공식 판매처 상품이 아닌 벌크 제품은 보증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품은 받고 벌크가 확인되면 다시 포장해서 반송한다고 합니다.

아......

그래서 구매처 글을 찾아 보고 문의를 해 봅니다.

정품은 맞으나 AS 보증은 1달 ~ 끝... 이랍니다.


그럼 여기서 선택지는 두가지

1. 그냥 포장 , 발송

-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도 됐고, AS 티켓도 발행됐고, 재수 좋으면 되겠죠!

2. AS 포기, 로지텍 스위치 구매하여 직접 교체



그냥 택배비 버린다는 셈 치고 발송합니다.

그리고 약 10일 정도 지난 5/12일에 전화가 옵니다.

제품 확인했고, M590 단종되어 M650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평생 쓰겠습니다.


요약

1. 로지텍은 공식 판매점에서 판매한 제품만 AS가 된다.

2. 해외구매, 병행,벌크제품도 재수 좋은 경우 AS 가 될 수도 있다.

3. 앞으로 조금 비싸더라도 공식판매점에서 사야 겠다.



p.s> 대체품으로 알구게에서 발견한 MX Master 3 (7.7만)  제품도 같이 도착

       마우스 부자 되었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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