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에서 g102 정품벌크를 구매했습니다. as...정품은 2년,로지텍g마우스정품벌크제품등록안될때클리앙 벌크는 1년으로 설명을 듣고 그냥 벌크를 구매했습니다.
제품등록을 하려고 로지텍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지원 - 제품등록 페이지에서 마우스 아래 일련번호를 입력하라고 해서 입력했더니 안 되는 군요...
꽤 유명한 업체라서 짜증이 났는데 클량을 검색해보니 채팅으로 하면 된다고 하는 것을 봤습니다.
제품등록 일련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우측 하단 연락처를 클릭하거나, 아니면 우측하단에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면서 라이브 챗 화면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말을 걸면 일단은 봇이랑 채팅을 하는데, 그냥 한글로 제품등록 이라고 치면 외국인이랑 연결을 해 줍니다. 그리고 영수증과 일련번호를 넣으라고 합니다. 영수증 캡쳐해서 넣고, 일련번호도 넣으면 약... 5분 내로 연락을 줍니다.
그리고, 제품등록했다고 바로 확인해 줍니다. 내 계정을 확인해 보면 g102가 바로 등록이 되어 있네요. 추가로 한국에서 as되냐고 물으니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채팅내용의 티켓 넘버를 알려주며 나중에 참고하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이 채팅 내용 전체를 이메일로도 달라고 하니 이것도 바로 이메일로 쏴 주네요.
요약, 홈피에서 제품등록 안 되면, 그냥 채팅으로 하면 시간 끌지 않고 바로 해 줍니다. 물론 가품을 잘못구매하면 안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