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지역에서 직항이 없는경우 누욕 JFK 를 많이 경유합니다. 그런데 여기 경유하는게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잊어버리기 전에 몇자 적습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보통 다른 미국 국내선 등을 타고 들어오면 터미널 4에 내립니다. 그런데 내리면 어디로 가야할지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보통은 터미널 1 로 가야합니다. 터미널 4에서 1로 가는 방법은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1. 터미널 4가 ㄱ 자로 구부러진 모양인데 구부러지기 전까지 죽 간다음 터미널 4 셔틀버스라고 쓴 곳에서 셔틀버스를 탑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확인은 못했습니다. 이걸 지나치는 바람에)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2. ㄱ자 구부러진 곳에서 계속 더 가면 에어트레인을 탈 수 있습니다. 이걸 타고 터미널 8 까지 갑니다. 터미널 8에서 내립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터미널8에서 안내문 보면 셔틀버스를 타라고 하는데 셔틀버스는 없습니다. (없어진 듯)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내린 자리에서 기다리면 터미널 1가는 스페셜 에어트레인 (짧음) 이 가끔 옵니다. 이걸 타고 한정거장 가서 바로 내리면 됩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이게 다른 표시나 이런건 없고 방송으로만 나옵니다. 잘 들어야 합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
하마터면 한국 오는 연결편 놓칠 뻔 해서 적어둡니다.
공항에서한국오는비행기타기클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