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로운 사람 판단법
1. 처음 3일동안은 과하게 친절하다.
- 3일간의 첫인상은 잊는게 좋습니다. 첫인상과 반대인 경우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2. 묻지않은 자신의 인맥을 쉽게 말한다.
- 소위 '나 이런사람이야' 란 느낌의 말이나 안물 안궁금한 사실을 내게 자꾸 주입합니다.
3. 약한 동물이나 약자에게 함부로 대한다. (길고양이,해로운사람판단법amp대처법클리앙 길견, 가게점원 등..)
- 자기보다 약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상대를 깔봅니다.
4. 했던 실수를 또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 이들은 1~2년단위로 같은 실수를 저지릅니다. 이들은 자신의 실수를 수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5. 4번과 비슷한데 했던말을 다른상대에게 되풀이 하는 경우가 많다.
- 처음만난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으로 패턴화 되어있습니다.
위 5개를 한줄로 압축해서 말하면 "1년간의 반복프로그램이 내장된 AI" 같은 사람입니다.
해로운 사람 대처법
위 5개중 2개이상 해당될경우..
1. 처음 만난후 3일(혹은 3회이후)뒤에 상대와 있었던 모든것을 초기화 하십시오. 그 뒤부터가 진짜 모습입니다.
2. 말에 현혹되지말고 상대의 행동을 관찰하십시오. 예를들면..약한 동물에게 어떻게 대하는지 보면 잘 알수 있습니다.
3. 실수를 고치려고 노력하는지 한달뒤에 돌이켜 보십시오. 한달뒤부터 선악이 어느정도 확실시 됩니다.
4. 한달이 지나기전에는 아무리 호감이 가더라도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일거라 쉽게 판단 내리지 마십시오.
섣부른 믿음은 곧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5. 해롭다고 판단되면 상대의 말을 흘려듣고 조금씩 멀리하십시오. 뭐 일종의 방화벽을 세우는거죠.
6. 이런 부류의 사람들이 하는 말은 가볍게 들어야 합니다. 진심이 눈꼽만큼도 안들어 있습니다.
모든 말은 거짓을 위한 밑거름입니다.
7. 이사람은 'AI' 다 '초딩'이다 '잼민이'다 라고 스스로를 세뇌하십시오. 그러면 상대가 매우 하찮아 보입니다.
#안봐도 되는 잡설.
나르 소시같은 해로운 사람은 일단 감별이 중요합니다. 일단 해로운 인간이라고 알게되면 그뒤부터는 쉽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아닌줄 알고 상대를 믿고 따르게 되니까 크게 당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대개의 사기꾼들도 동일하게 행동하더군요.
유툽내용도 보면 칭찬댓글 많으면 쉽게 믿어버립니다. 함부로 믿어버리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유툽은 나르시시스트와 소시오패스들의 천국이라 보시면 됩니다. 맞는 말도 이걸 말하는 이유를 의심하십시오.
(예를들어 이 영상을 보면 누가 이득을 보는지 생각하면 쉽게 알수 있습니다.)
여기 인문강의는 거의없어서 제나름의 팁을 써봤습니다.
첫글이라 실수가 있더라도 너그럽게 봐주십시오.